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헬씨라이프/맛있는 다이어트 이야기 ♡

샐러디(SALADY) 메뉴 추천 ♡ 칠리베이컨 웜볼 , 우삼겹 메밀면 샐러드, 멕시칸 랩 ♡ 가격, 칼로리 및 영양성분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6. 16.
728x90
반응형

| 요즘 최애 샐러드 인기 맛집 - 샐러디(Salady)

요즘 샐러드 맛집들이 많이 생겨서 좋다. 샐러드 브랜드 중 개인적으로 샐러디(Salady)를 가장 좋아한다. 

가격도 착하고 재료도 듬뿍 들어있어서 샐러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다. 

사실 최근 회사건물에내 상가에 샐러디 지점이 하나 생겼다 >. < 너무 좋아!!!

앞으로 맛있고 건강한 샐러드를 이제 자주 먹을거 같다 히힛 ♡

샐러디는 내가 좋아하는 토핑들을 추가할 수 있고, 싫어하는건 뺄 수도 있다. 드레싱도 물론 내 맘대로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너무 취향저격이다!

오늘은 내가 샐러디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샐러드와 랩, 가격, 칼로리 및 영양 성분에 대한 포스팅이다.

 

| 샐러디 메뉴 추천 및 가격 정보 - 칠리베이컨 웜볼, 우삼겹 메밀면 샐러드, 멕시칸 랩♡

1) 칠리베이컨 웜볼 (feat. 단호박 토핑 추가)

샐러디에서 나의 최애 메뉴이다. <<칠리 베이컨 웜볼>>!!!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이런 다이어트라면 맨날 할 수 있을듯한 근거 없는 자신감^^ 하나만 먹어도 정말 든든하고 맛있다.

베이컨, 에그, 옥수수, 양파플레이크등이 들어간다. 나는 달콤한 단호박 토핑을 추가해서 먹었다!!

기본적으론 칠리베이컨은 마요네즈 베이스의 크리미 칠리 드레싱을 추천하는데 나는 발사믹 올리브 오일 드레싱으로 변경해서 먹었다^^ 드레싱은 개취니까^^ 개인적으론 올리브 오일 드레싱이 더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듯하다. 

 

가격 : 7600원

 

2) 우삼겹 메밀면 샐러드 (시즌메뉴)

우삼겹 웜볼 샐러드는 시그니처 메뉴지만, 메밀면이 들어간 우삼겹 메밀면 샐러드는 시즌 메뉴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꼭 먹자!! 아니 두 번 세 번 먹자!! 너무 맛있다 ㅠㅠㅠ 싱싱한 채소들과 메밀면과, 올리브, 견과류 등이 들어가는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중독성이 있다!! 드레싱은 간장 식초 베이스의 오리엔탈 드레싱을 선택해서 먹었다^^ 먹을수록 살 빠지는 느낌이랄까 이런 다이어트라면 매일 할 수 있을 거 같다. 진. 심.

 

가격 : 8400원

 

3) 멕시칸 랩

샐러드로 배가 차지 않을까 싶어서 추가로 주문했던 멕시칸 랩! 그라운드 비프와 또띠아 칩이 들어가서 그런지 씹는 재미가 있다. 기본 랩 소스는 크리미 칠리소스와 사워크림이 들어가는 듯하다. 새콤 달콤 매콤하니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이 가격이라면.. 샐러드를 하나 더 먹는 게 나을 듯하다^^

랩 가격을 4500-5000원 정도로 낮췄으면 하는 바람이... 히히

 

가격 : 6300원

 

| 샐러디 메뉴 칼로리 및 영양성분

샐러디는 좋은 점이 내가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고, 싫어하는 토핑은 빼기가 가능하다. 드레싱 종류도 7가지나 된다. 맛도 맛이지만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샐러드 프랜차이즈라는 점이 핫한 인기 요인이 아닐까 싶다. 아래 표는 샐러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칼로리 및 영양성분 표이다. 오늘 먹은 샐러드 칠리 베이컨 웜볼, 우삼겹 웜볼, 멕시칸 랩 등의 칼로리를 확인해 보았다. 

458.4kcal, 409.9kcal, 565.6kcal........ 단호박 토핑 가지 추가했으니 +43.1kcal.

그렇게 마냥 적은 칼로리는 아니구나.... 어쩐지 샐러드가 너무 맛있다 했어..... ㅋㅋㅋ

그래도 칼로리 대비 채소 양도 많고 영양가 높은 토핑들도 듬뿍 들어 있어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로 최고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샐러드가 정~말 맛있다. 맛있는 샐러드를 맛보고 싶다면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