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헬씨라이프/맛있는 다이어트 이야기 ♡

홈플러스 샐러드팩 & 드레싱 추천 - 크런치 가든, 리치팜, 참깨드레싱♡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5. 28.
728x90
반응형

자취생들이 고기보다 오히려 더 가장 챙겨 먹기 어려운게 바로 '채소'라고 생각한다. 

자취생들 뿐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샐러드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다양한 샐러드 전문점과, 카페나 빵집에서 파는 샐러드 등도 사 먹곤 했다. 

파는 샐러드는 채소의 양은 적은데 비싸기만 비싸다.

오늘은 내가 자주 먹는 가성비 좋은 샐러드와 드레싱을 소개하겠다.

 

리치팜 & CJ 참깨 드레싱

 

바로바로 홈플러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샐러드 팩이다.

바로 <<리치팜>>, <<크런치 가든>>, <씨제이 참깨 드레싱>>이다!!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추천한다^^

중량 대비, 가격 대비, 채소 구성들까지 완벽하다 ♡

 

728x90

 

필독 ) 홈플러스 샐러드 구매 팁!!! 

샐러드와 드레싱의 경우 대형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가격이 다르다!!

오히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가격이 더 저렴하다는 사실^^

가격비교는 아래에서 ↓^^

 

| 홈플러스 샐러드 & 씨제이 참깨 드레싱 - 가격, 중량

1) 리치팜

홈플러스에서 판매되는 샐러드 팩 중 가장 좋아하는 리치팜 샐러드 팩이다. 중량은 300g이다. 꽤 많은 양이다. 하나 구매를 하면 3~4번 정도 나눠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도 채소들 구성이 너~~ 무 좋다. 

나는 샐러드에서 양배추나 양상추 비율이 많은 것보다 초록 초록한 잎들이 많은 샐러드를 좀 더 선호하는 편이다. 

먼가 그린그린 해서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히히. 다이어트 변비에도 너무 좋다^^

 

채소 구성은 로메인, 적근대, 라디치오, 치커리, 비타민 채소가 듬뿍 들었다.

보기만 해보 건강해지는 느낌인데 먹으면 더 건강해지겠지...?^^

 

대형 홈플러스 가격 : 3990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격 : 3490원

 

 

2) 크런치 가든

홈플러스에서 2번째로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 팩이다. 바로 크런치 가든 샐러드 팩. 중량은 300g이다. 꽤 많은 양이다. 하나 구매를 하면 3~4번 정도 나눠 먹을 수 있다!! 샐러드에서 양상추, 양배추의 아삭 거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크런치 가든을 추천한다. 

 

채소 구성은 양상추, 이자벨, 로메인, 라디치오, 붉은 양상추, 양배추가 듬뿍 들었다.

초록잎들보단 양상추와 양배추의 비율이 높은 샐러드 팩이다^^ 아삭아삭 거리는 식감이 최고인 샐러드 팩이다.

 

대형 홈플러스 가격 : 3990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격 : 3490원

 

 

 

3) 씨제이(CJ) 참깨 드레싱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중 드레싱도 살찔까 봐 먹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음,, 드레싱 먹어도 된다. 

드레싱까지 극단적으로 끊다가 요요나, 식이 장애, 폭식을 하는 경우를 엄청 많이 봤다. 

드레싱 정도는 먹어도 된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드레싱 먹고 차라리 운동을 더 하는 걸 추천한다.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야만 장거리 마라톤이나 다름없는 다이어트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드레싱은 << 참깨 드레싱>>이다. 참깨, 대두, 보리 등 곡물의 비중이 높은 드레싱이라 다른 드레싱들 보다 단백질 함량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다. 다이어트 중에도 너무 좋을 뿐 아니라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 드레싱이다. 어떤 채소나 샐러드와도 잘 어울리는 드레싱이 아닐까 싶다. 

 

위의 샐러드 팩과 항상 같이 구매하는 드레싱은 <<씨제이 참깨 드레싱>>이다. 

CJ에서 만드는 거라 더 믿고 먹을 수 있다. 

 

대형 홈플러스 가격 : 1290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격 : 990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