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잉여생활

굽네치킨 추천 - 고추 바사삭 / 고추 바사삭 칼로리 / 다이어트 치킨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5. 4.
728x90
반응형

| 굽네치킨 추천 - 고추바사삭

치킨 중에 가장 좋아하는 치킨을 꼽으라고 한다면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꼽고 싶다. 

예전엔 한창 몸매 관리한다고 닭가슴살만 먹고 했는데, 지금은 닭가슴살 보다 치킨 먹으면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한다. 

일주일에 2-3 정도 치킨을 치켜먹을 정도로 치킨을 좋아하고 거의 주식이다. 

물론 1인 1 닭이다. 나는 잘 그리고 많이 먹고 많이 운동하자는 주의다. ^^

 

물론 튀긴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도 좋아한다. 하지만 구운 치킨이 담백하고 살도 덜 찐다^^ 특히나 굽네 고추바사삭은 특유의 겉 양념과 함께 주는 매콤한 고블링소스와, 달콤 부드러운 마블링 소스와 함께 먹으면 좋아하지 않으래야 않을 수가 없다. 

 

굽네치킨 - 고추 바사삭

| 다이어트 중인데 치킨 먹어도 되나요? YES

개인적으로 운동할 때 칼로리보다는 영양성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다. 

탄수화물을 1000kcal 먹는 것보다 단백질을 1500kcal를 먹는 게 다이어트에는 더 효과적이다. 

 

다이어트 식단을 하다가 치팅데이라는 명목으로 그동안 억눌려 왔던 먹고 싶은 음식을 막 먹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이 치킨은 살찐다며 치킨 대신 빵, 떡볶이, 라면, 피자 등 탄수화물을 아예 들이키는 사람들이 있다. 

 

728x90

차라리 치킨을 먹어라. 고단백 고지방 저탄수 완벽한 다이어트 식품이다.

주변 친구들에게도 얘기한다. 치킨은 탄단지가 완벽하다고^^.

 

매일 먹으면 안 좋겠지만 치팅데이 하루쯤은 튀긴 후라이드, 양념치킨까지도 먹어도 좋다.

다만 고지방이 신경 쓰인다면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처럼 오븐에 구운 치킨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대한 죄책감이 훨씬 덜 하며 식욕에 대한 욕구를 채우며 스트레스 없는 다이어트 할 수 있다. 

 

 

 

| 고추바사삭 칼로리 및 영양성분

고추바사삭 칼로리 :  100g 당 217kcal  ---> 넉넉잡아 1마리 당 1500kcal라고 하자. 구운 치킨은 칼로리 신경 쓰지 말자.

고추바사삭 단백질 함량 : 100g 당 22g  ---> 넉넉잡아 1마리 당 150g 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다이어트 식단을 극단적으로 제한 섭취를 한다 던 지 채소와 닭가슴살, 토마토 등만 섭취하면서 식욕을 억누를 경우 반드시 식이장애가 온다. 적당히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길 바란다. 떡볶이, 라면, 빵보다는 치킨이 낫다. 차라리 치팅데이는 치킨으로 하자. 

 

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다들 다이어트 파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