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잉여생활

정읍 예쁜 카페 추천 - 벚꽃로343 - 크루아상, 크로플이 맛있는집 ♡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5. 4.
728x90
반응형

| 정읍 카페 추천 - 프로방스 느낌 뿜뿜 - 벚꽃로343

정읍 친구 내에 방문했다. 친구내 집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다며 데리고 가주었다. 

카페 벚꽃로343, 이름이 너무 이쁘네,,?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카페 주소도 벚꽃로343 이란다^^

기억에 남을 듯한 이름이다. 

 

카페 외간은 별 기대 없이 들어갔다. 일반 가정집 느낌?

내부는 완전히 달랐다. 프랑스 유럽풍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했고, 친구들끼리 사진 찍기 바빴다. 

정읍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데이트 코스가 아니더라도 정읍 여행을 온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길 바란다. 

프로방스 느낌의 카페가 맘에 들었다. 

 

728x90

카페 바깥 벽면에 << 꽃보다 아름답게 >>라는 문구가 있다. 

저녁이라 그런지 먼가 더 아련하고 이뻐 보인다. 카페에 방문한다면 낮시간보다는 저녁시간에 방문하길!!

예쁜 조명들이 너무 많았지만 사진에 다 못 담은 게 아쉬울 뿐이다 ㅠㅠ 정읍 여행 또 갈래!!

 

 

 

| 벚꽃로343 추천 메뉴 - 구움과자 전문, 크로플, 크루아상, 휘낭시에 맛집

벚꽃로343은 휘낭시에와 까눌레로 유명한 곳이다. 직접 여기서 다 굽는 다고 한다.

우리는 너무 늦은 시간대에 방문하여 구움과자들은 맛보지 못했다 ....

 

그래서 우리는 크로플과 크루아상을 주문했는데,, 헐 너무 맛있자나!!!!

크로플 위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데 크로플과 찰떡이다!!

같이주문한 커스타드 크루아상도 너무 맛있었다ㅠㅠ 달콤하고... 부드럽고.. 바삭하고... Goood!!!

 

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달콤한 크로플과 크루아상과 먹으니 너무 잘 어울렸다. 

정읍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면 벚꽃로343 카페에 방문해 보길^^

 

휘낭시에 못 먹고 온게 한이다 ......ㅠㅠ 

 

 

여자친구와 정읍여행을 준비하는 남자친구라면 여자친구가 백프로 아니 만프로 맘에 들어할 카페일 것이다^^

여자친구들끼리 방문해도 좋은 장소!! 정읍 가볼만한 곳 중 한곳이라 생각한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꽃들, 친구들끼리 사진찍고 수다떨며 맛있는 디저트도 먹으면서 시간보내기 좋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