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잉여생활

압구정 청담 장어 맛집 - 풍천가 청담점 ♡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5. 1.
728x90
반응형

| 봄 여름 기력 보충엔 장어가 최고

요즘 기력도 없고, 먼가 맛있게 살이 안 찌면서 몸보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인들과 대낮부터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있는 풍천가에 가서 대낮부터 장어구이에 복분자를 마셨다^^

복분자.. 너무 맛있다 ㅋㅋ 이 글을 포스팅하면서도 입맛이 당기네 이러려면 왜 다이어트하니?

 

 

예전에 회사 회식으로 방문한 적이 있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지인들과 재방문했다.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맛있네.

골목 쪽에 있어서 잘 찾길 바란다. 입구가 조금 헷갈리더이다..

 

 

직접 구워서 이쁘게 줄까지 세워주신다. 지인들과 얘기하면서 먹기 좋다. 장어가 크고 같이 나오는 생강, 명이나물과 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조합이다 좋다. 이 맛에 살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든다^^

몸보신 제대로 했다. 봄철에 입맛도 없고 기운도 없었는데 먹고 나니 힘이 불끈불끈 샘솟는다.

 

728x90

장어구이 먹고, 대하도 구워 먹고 전복도 한 접시 구워 먹었다. 전복도 꽤 크고 실하고 좋았다. 

새우도 크고 싱싱하고 너무 맛있었다. 특히 통마늘을 구워서 함께 먹었는데 진짜 최고!!

통마늘을 몇 접시나 구워 먹었는지 모르겠다^^ 힘이 안 날래야 안날 수가 없는 조합.

 

 

같이 나오는 밑반찬, 장아찌도 하나같이 모두 깔끔하고 정갈하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숯불구이라 그런지 연기 흡입기가 있어도 머리와 옷에 탄내가 많이 배긴다는...ㅠㅠ

오랫만에 기력 보충 제대로 한 날이다^^

 

ps. 장어구이엔 복분자 주다. 진짜 지구 최강 조합 추천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