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잉여생활

학동역 베이커리 & 파스타 맛집 - 빠삐뚜엡 5B2F ♡ 바질향 문어 파스타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4. 30.
728x90
반응형

어제 학교 후배들과 학동역 근처에서 점심을 같이 먹었다. 

바로 학동역 8번 출구 근처에 있는 빠삐뚜엡 5B2F, 맨날 이름 헷갈려.... 

카메라 어플 중에 B612 랑 맨날 헷갈려.... ㅋㅋㅋ 나만 그런가

 

여기는 페스츄리, 크로아상으로도 유명하다. 꽤 다양한 빵과 케이크도 같이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나 같은 경우는 여기서 식사를 하고난 뒤 베이커리를 사서 간다. 

 

 

파스타, 피자 우와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다 먹을만하다. 가격이 다른 이탈리안 식당에 비해 비싼 편은 아니다. 모든 메뉴 기준 15000 ~ 20000원 대로 먹을 수 있다. 학동역 근처에는 직장인들이 많다. 학동역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항상 붐빈다. 방문하길 원한다면 예약을 하고 가던지 피크시간은 피하는 걸 추천한다. 

 

바질 향 문어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비프 크림 리조또

난 바질 향 문어 파스타를 주문했다. 바질향이 강하진 않았고, 문어가 쫄깃하니 파스타와 잘 어울려 졌다. 

후배들이 주문한 쉬름프 로제 파스타와 비프 버섯 리조또도 맛있었다. 빠삐뚜엡은 오일 파스타보다는 크림 파스타나 크림 리조또를 더 잘하는 거 같다. 

 

728x90

여자들 모임 장소로 딱이다. 맛있는 빵과 맛있는 파스타, 피자 ♡ 

창가쪽으로앉으면 밝고 좋다^^ 웬만하면 예약하고 가길 추천한다!

 

손님들 중 여자들이 95% 이상 되지 싶다 ㅋㅋ 가격 대비 맛있는 파스타 맛집이다^^

배가 불러서 파스타만 먹고 나왔지만 각 종 페스츄리와 크루아상을 꼭꼭 먹어보길 바란다. 

파스타와 베이커리를 꼽으라면 난 빵 맛집이라 말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