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뷰티톡

30대 남녀 커플 향수 추천 - [TOMFORD] 톰 포드 뷰티 - 네롤리 포르토피노 [NEROLI PORTOFINO] EDP 50ml♡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5. 3.
728x90
반응형

| 해변의 푸르른 바다가 떠오르는 - 톰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EDP 50ml♡

톰포드 향수 중 두 번째로 좋아하는 향수다. 톰포드 향수들이 부분 진하다.

반면에 톰 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는 톰포드 뷰티 향수 라인 중 가장 청순 여리여리한 향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고 달달한 향은 아니다. 네롤리향이 강하며 탑노트에 레몬과 오렌지향으로 톡 쏘는 향이 나는 듯 하지만 금세 날아가고 미들 노트의 네롤리와 자스민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마치 청량한 아오리 사과 같은 향이다. 

 

 

향수 바틀의 컬러는 마치 바다를 상기시키듯 에메랄드 블루 빛을 띤다. 향도 그렇다. 마치 이탈리아 해변의 시원한 바람, 반짝이는 바다의 활기찬 느낌이 떠오른다. 또한 미들 노트에서 베이스 노트로 가면서 풀향과 물향이 난다.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이다. 달달한 향수도 아니고, 강한 플로럴 향수도 아니기 때문에 30대 남자친구 향수 선물, 또는 30대 남녀 커플 향수로도 좋을 듯하다. 특히 굳이 계절을 꼽자면 여름을 뽑고 싶다. 봄 여름 향수 추천으로 둘 다 좋지만, 끈적이는 여름 네롤리 포르토피노의 시원한 향이 정말 잘 어울릴 거 같다. 

 

728x90

톰 포트 향수 50ml 기준 322000원으로 가격대가 있지만, EDP이므로 지속성도 꽤 좋다. 

개인적으로 톰포드 향수의 지속성이 정말 맘에 든다^^ 

 

 

탑 노트: 베르가못, 네롤리, 레몬, 만다린, 레몬, 만다린, 로즈마리, 오렌지
미들 노트:
오렌지 플라워, 자스민, 네롤리, 피토스포룸
베이스 노트:
앰버, 신선초, 히비스커스열매

 

개인적으로 톰포드 브랜드는 향수를 정말 가격만큼 고급스럽게 잘 만든다는 생각이 든다. 

남녀 선물로 받는다면 누구나 좋아할 향수다. 나도 여름에 커플 향수로 쓰는 향수 중 하나다. 향에 예민한 사람들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흔한 향도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톰포드 네롤리 포르토피노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