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로운 잉여생활

♡래핑카우 세모포션 플레인 치즈 추천♡ 요즘 내 최애 티타임 디저트♡

by 정이로운 잉여생활 2021. 10. 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일상 포스팅이다^^

요즘 푹 빠진 디저트가 있어서 소개한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와인안주, 티푸트, 티타임디저트 찾고 계신 분들은 이렇게 먹어보길 추천한다♡

 

| 래핑카우 세모포션 플레인 치즈

래핑카우 치즈 좋아하는 분들 많을 거다. 우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최고다. 

오래전 처음 래핑카우 치즈를 맛보았을때의 느낌을 잊을 수 없다^^낱개 포장되어 있어 아이들 영양 간식, 와인안주로도 좋고 샐러드 등에 활용하기도 좋다.

 

래핑카우의 시그니처인 빈티지한 포장박스에 빨간색 웃고있는 소 그림이 제품 이미지와 찰떡이다. 그러고 보니 이름도 래핑카우네 ㅋㅋㅋ

 

 

| 영양만점 래핑카우 세모포션 치즈 - 나트륨은 낮추고, 칼슘함유량은 높이고!!

래핑카우 광고를 보면 세모포션 2조각이면 우유한잔의 칼슘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한다. 

실제로 다른 타사 치즈들과 비교해 봐도 칼슘함량이 월등히 높고 나트륨 함량이 적어 짜지않아 아이들 간식으로, 키토제닉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추천할 만하다. 

 

나 같은 경우도 래핑카우 세포모션 플레인 치즈 (16g x 8개) 를 자주 사 먹는 편인데 칼로리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앉은 자리에서 1통(8p)를 다 먹는다. 

 

728x90

 

 

16g 짜리 세포포션 1개의 칼로리는 45kcal 이다. 8개 모두 먹으면 360kcal 이다. 칼로리 대비 단백실함량, 칼슘함량, 비타민D 함량이 좋아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도 강력 추천한다!!!! 

살균처리된 자연치즈이기 때문에 아이들, 어르신들 영양간식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 요즘 푹 빠진 치즈 디저트 ♡

나 같은 경우는 래핑카우를 티푸드, 홍차 디저트용으로 자주 즐긴다. 다이어트는 해야하고 치즈케이크는 먹고 싶을때 충분히 대체할 수 있다. 칼로리는 낮치만 치즈케이크의 풍미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래핑카우는 크림치즈와 모짜렐라 중간의 질감이랄까, 빵이나 비스킷에 스프레듣 대용으로 발라먹어도 너무 맛있다. 

연성치즈 이기때문에 유통기한이 그리 길지는 않다. 나같은 경우는 래핑카우를 냉동실에 얼려 먹는걸 좋아한다. 

래핑카우를 냉동실에 얼리면 보관도 길게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정말 진하고 맛잇는 우유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이크 맛이 난다!!!! 정말 안먹어 보신분들은 꼭 얼려먹어보길 바란다 ^^.

 

p.s. 얼렸다가 냉장실에 3-4시간 정도 옮겨두면 원래 래핑카우의 치즈질감도 그대로 살아나니 유통기한이 짧아 걱정하시는 분들은 냉동실 보관도 추천한다.

 

 

래핑카우 세모포션 플레인 치즈 자체가 우유의 진한 풍미와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잘 살린 건강치즈이다. 이때문에 평소 치즈의 짜고 단맛에 익숙하신 분들은 싱겁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영양, 건강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간식이 없다. 

 

 

특히, 플레인 치즈에 단맛을 추가해서 먹으면 시중에 파는 치즈케이크 맛과 똑같은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나 같은 경우는, 직접만든 베리쨈 (라즈베리+블루베리+오디) 을 곁뜨려 홍차와 함께 자주 즐긴다. 

 

홍차, 커피 디저트로 강력 추천함!!! 차가 술술 들어간다 ㅋㅋㅋ^^ 래핑카우 플레인 치즈와 과일쨈의 궁합은 이로 말할 수 없다. 꿀과의 조합도 좋다고 하니 꼭 먹어보길 바란다^^ 나는 개인적으로 꿀 특유의 냄새가 싫어서 꿀을 먹지 않지만 꿀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꿀과 치즈의 조합도 너무 좋다고 하니 시도해보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